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가평 북면 맛집] 이곡둑길 153 숯불닭갈비 전문점

by 잠실밀가루 2020. 4. 4.

가평 북면 맛집 이곡둑길 153

이곡둑길 153

031-581-8526

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 북면에 위치한

숯불닭갈비 전문점

이곡둑길 153

리뷰입니다

이곡둑길 153 은

가게 이름이자

가게 주소입니다

 

 

 

 

저는 요즘 외식할 때

최대한

점심시간을 피해서

방문하는 편이에요~

빨리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군요

ㅠㅠ

 

점심시간을 피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공간은 넉넉했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엔 사람들이 많을 거

같아요

 

 

 

 

가게 입구입니다

눈사람이 반겨주고 있네요 

 

 

 

 

숯불닭갈비 전문점

이곡둑길 153에 들어오면

이렇게 정면에는

화장실이 보여요

 

 

 

 

 

실내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이에요

곳곳에

예술작품 같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었어요

 

 

 

 

셀프코너에서는

쌈 채소 및 기본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이곡둑길 153

숯불닭갈비 전문점이니깐

 

저희는

숯불닭갈비를 주문합니다

맑은 숯불닭갈비 2인분 + 비빔국수 + 된장찌개 + 공깃밥

매운, 간장, 맑은 닭갈비

이렇게 3가지 종류의

닭갈비가 있어요

 

 

 

가평 북면 맛집으로 유명한

숯불닭갈비 전문점

이곡둑길 153의 대표 메뉴

맑은 닭갈비도

사진 찍어봅니다

진짜 뭔가 맑아 보여요

매우 싱싱해 보입니다!

 

 

 

 

숯불닭갈비는 돼지갈비랑 

비교했을 때 조금 더 빨리 뒤집어야 해요

안 그러면 이렇게 쉽게 

타버립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숯불닭갈비를

먹어봅니다!

 

 

 

 

 

드라이브도 할 겸

답답한 서울에서 벗어나

가평에 오니

너무나 상쾌했어요

가평 북면 맛집

이곡둑길 153 총평

숯불닭갈비 전문점이라

깔끔한 맛이었어요

닭갈비 종류가 3가지 있었지만

다음에 방문했을 때도

 

맑은 숯불닭갈비

 

주문할 거 같아요!

가평에 놀러 가시는 분들

숯불닭갈비 드시고 싶으시면

이곡둑길 153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