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광명 장어맛집 '풍천한방장어 광명점'

by 잠실밀가루 2020. 5. 10.

풍천한방장어 광명점

경기 광명시 범안로 880

OPEN 10:30 ~ 22:30

02-897-1175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 장어 맛집

풍천한방장어 광명점

리뷰입니다

 

 

요즘 날씨가 시원했다가 더웠다가

들쑥날쑥한 거 같아요

이럴 때일수록 몸 관리를 잘해야죠

그래서 장어를 먹으러 광명 맛집

풍천한방장어를 찾아갔습니다

 

광명시에 위치한

풍천한방장어 광명점은

주차공간이 많아서 좋았어요

 

풍천한방장어 광명점 실내 모습이에요

테이블이 많고 4인 테이블 8인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 모임으로도 적합할 거 같아요

 

 

광명 장어맛집 풍천한방장어 광명점은

우선 가성비가 좋은 편이에요

5만원이 안 되는 금액으로

성인 2인 장어를 먹을 수 있어요

 

 

셀프 코너입니다

반찬들이 아주 신선했어요

 

 

SNS 이벤트가 있을 줄은

ㅠㅠ

장어를 다 먹고 사진 찍으면서 봤습니다

 

 

숯이 들어오고 장어들을 올려봅니다

 

 

기본 반찬들을 찰칵찰칵~!

상추를 직접 키우시는 건지

상추가 매우 신선했습니다

 

풍천한방장어 광명점의 콜라는

펩시콜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코카콜라가 더 나은 거 같아요

 

 

장어가 점점 익어갈 무렵에

된장찌개와 밥이 나왔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먹었는데

된장찌개 맛있었어요

역시 뭐든지 기대 안 하고 먹어야 맛있는 거 같아요

 

 

자동으로 장어를 구워주는 기계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양꼬치 굽는 기계처럼 말이죠

 

 

장어가 이렇게 노릇노릇

익으면 이제 드시면 됩니다

 

 

심플하게

깻잎 +생각 +마늘 +장어

조합이 가장 깔끔한 거 같아요

 

장어만 먹었으면 살짝 부족했을 텐데

된장찌개와 같이 먹으니

풍천장어한판 주문하길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욕심부려서 장어 두 판 주문했으면

남길뻔했네요

 

 

광명 장어맛집

풍천한방장어 광명점

 

총 평

주차 걱정 안 해서 좋았고

무엇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장어 맛은 평범했고

밑반찬 재료들이 신선했어요

일하시는 이모님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