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BMW 신차발표회 다녀왔습니다 BMW 뉴5시리즈 뉴6시리즈

by 잠실밀가루 2020. 6. 3.

 

안녕하세요

BMW KOREA 가 주최한

BMW KOREA WORLD PREMIERE

뉴5시리즈 뉴6시리즈 신차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늦게 포스팅을 하네요ㅠㅠ)​

 

이번 BMW 뉴5시리즈와 뉴6시리즈

신차 발표는

세계 최초 공개라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BMW의 신형5시리즈와 신형6시리즈 신차발표는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을 하였어요

 

참고로

BMW 드라이빙 센터는 인천국제공항

1KM 이내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BMW 월드 프리미어 행사 중에서

트랙 체험에 탑승 가능한 차량들입니다

랜덤이라서 선착순 같았어요

조금만 빨리 도착했었으면

Z4 차량을 탑승할 수 있었을 거 같은데

욕심일까요?  ^^

예전에는 선착순 순서대로

차량을 지정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랜덤이라니 살짝 삐질 뻔 했어요^^

 

 

저는 아쉽게도 

현재 제가 타고 있는

BMW G30 5시리즈 차량을 배정받았습니다

모델명은 BMW G30 530i

그래도 감사한 마음으로 탑승했습니다

BMW KOREA 감사해요~!

 

 

도착하자마자 행사 시작 30분 정도 

시간의 여유가 있어서 

웰컴 드링크와 쿠키를 받았습니다

마카롱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날은 유투버 분들도 보였고

촬영을 위해 방문하신 분들도 보였습니다

BMW 뉴 5 시리즈 너무나 기대가 되었어요

 

 

2020년도 BMW에서 준비한  

BMW THE 5 뉴5시리즈 디자인입니다

이번 뉴5시리즈 모델명 THE5

라이트 부분 디자인이

이전 모델이랑 비교했을 때

조금 더 스포티한 거 같아요

 

 

BMW 신형5시리즈(왼쪽)와 신형6시리즈(오른쪽)

이번 신형 6 시리즈는 GT 타입이라서

트렁크 공간이 엄청 넓었어요

뒷자리는 GT 답게 레그룸이 여유로웠습니다

 

 

BMW 월드 프리미어 THE 5 THE 6

BMW KOREA 가 준비한 선물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맛있는 샌드위치도 먹고 선물까지~!

BMW KOREA 감사합니다

 

날씨가 상당히 더웠지만

매끄럽게 행사 진행을 잘해주셔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BMW KOREA WORLD PREMIERE

뉴5시리즈 뉴6시리즈 신차 발표 행사에

초청해주신 

BMW KOREA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