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백현동 맛집] 바른스시 동판교점

by 잠실밀가루 2020. 3. 26.

바른스시 동판교점

백현동 583-4

OPEN 11:30 ~ 21:30

break time 14:30 ~ 17:00

031-709-31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백현동

카페거리에 있는

바른스시 동판교점

리뷰입니다

 

 

 

 

바른스시는 체인점인데

평이 상당히 좋은 편이었어요

그래서 기대를 하였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 도로에

주차 가능합니다!

"설마 주차 딱지 떼이는 건 아니겠지?"

라는 걱정이 들긴 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눈에 들어오는 건

런치초반+반우동

이었습니다

 

왠지...

사장님께서

" 여러분 이거 드세요! "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바른스시 동판교점의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

2인 세트도 있고

3인 세트도 있고

돈코츠라멘도 있고

하지만

답은 정해져 있죠

바로

런치초밥+반우동

입니다 ㅋㅋㅋ

점심시간엔 런치메뉴가 갑이죠^^

 

 

 

미소국과

나물입니다

나물은 하나도 안 먹었어요

왠지 손이 안 갔어요

ㅠㅠ

여러분들도 이럴 때 있죠? 

 

 

 

미소국과 반찬류 등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챙겨 드실 수 있어요

 

 

 

짜잔!!

드디어 런치초밥과 반우동이

나왔습니다!

초밥들이 아주 사이좋게

나란히 앉아있네요

(누워있는 건가? ^^;;;)

 

 

 

 

바른스시 동판교점

런치초밥에는

활어2 + 연어1 + 초새우 + 백미새우 + 통한치 + 계란 + 유부 + 후토마끼 + 게살

이렇게 10p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바른스시 답게

바른 맛이었어요 ^^

무엇 하나 맛없는 스시는

없었던 거 같아요

대체적으로 평균 이상이었습니다

 

 

 

 

전혀 기대 안 했는데 맛있었던 건

바로

우동이었어요

구운 파 때문인지

국물 맛이

담백하면서도

시원했어요!

 

 

 

바른스시 동판교점 총평


런치메뉴가

상당히 가성비가 높았어요

런치초밥 10p + 반우동

9900원인데

그 이상의 맛이었던 거 같아요

스시집에서는 스시만 먹어야 하는 게 정석인데

여기는 반우동도 같이 먹어야 해요 ㅋㅋ

런치메뉴는

14시30분까지이며

주말/공휴일 제외이니

꼭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