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모란역 맛집] 온달 한우등심 화로구이 전문점

by 잠실밀가루 2020. 3. 23.

모란역 한우 맛집 "온달"

성남동 2292

031-754-8297

 

 

 

 

안녕하세요 

성남에 볼 일이 있어서

잠시 들린 김에

한우를 먹기로 결정!!

모란역과 수진역 사이에 위치한

한우 화로구이 전문점

온달에 다녀왔어요

 

 

 

 

매장 밖 간판에

보이는 한우등심을 먹기로 했어요

건물 내에 주차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청소를 평소 깨끗하게 하시는지

바닥이 아주

매끈매끈합니다

 

 

 

 

저희는 창밖이 보이는 방 쪽에서

먹기로 했어요

 

 

 

 

창밖을 바라보면

도로가 보이는데

왠지 모르게 마음이

뻥~ 뚫렸습니다

굿굿~

 

 

 

저희는

성인 남자 2인이었고

한우등심 2인분 + 된장찌개 2인분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기본 반찬들이에요~!

감자로 만든 맛탕이

아주 달달하니

초등학생 입맛인 저에게

완전 취향 저격이었어요

 

 

 

 

여기 있는 반찬 중에서는

잡채와 파겉절이가

괜찮았어요

 

 

 

 

잡채가 아주 쫄깃하고

맛있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남겼어요

ㅠㅠ

 

 

 

크~~~

한우 클라스

마블링이 살아있군요

 

 

 

 

숯불은 무조건 사진을 찍습니다

왜냐하면

대충 찍어도 잘 나오기 때문이죠

 

 

 

 

한우는

태우면 큰일 나니깐

이렇게 소수 정예부대로

구워줍니다

아주 집중해서 말이죠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봅니다

역시 소고기는

소금이 진리네요 

 

 

 

된장찌개도 맛있어요~

완전 밥도둑이에요

하지만

저의 밥을 100%

훔치진 못했어요

배불러서 절반 남겼어요 ㅠㅠ

 

 

 

후식으로는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란역 한우 맛집 온달 총평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근처에 또 볼일이 생긴다면

한 번 더 방문할 거 같아요

지하철역과는 거리가 조금 있어서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