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논현동 돈가스] 우원돈가스

by 잠실밀가루 2020. 3. 25.

논현동 돈가스 전문점 우원돈가스

논현동 52-2

OPEN 11:00 ~ 21:30

02-532-23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돈가스 전문점

우원돈가스

리뷰입니다

 

 

 

 

우원돈가스는

강남구 논현역 8번 출구

100m 정도 거리에 있어요

 

저희는 운 좋게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했지만

대략 3대 정도

주차 가능한 거 같아요

 

 

 

 

가게 이름이 우원돈가스인데

저는 사장님 성함이

[  ]우원 인 줄 알았어요

하지만

리가 하던 돈까스

줄임말이었어요 ^_^

 

 

 

 

논현동 돈가스 전문점

우원돈가스 내부 모습입니다

저희가 식사 중일 때는

다른 테이블에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밥을 다 먹을 때쯤

대부분 손님이 나가셔서

마음껏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인테리어 조명도 찍어봅니다

 

 

 

 

계산대 위에 있는

돈가스 사진들도 찍어봅니다

 

 

 

 

돈가스 종류가 여러 가지 있는데

시그니쳐 메뉴인

우원돈가스

베스트 메뉴인

치즈 돈가스

그리고

냉메밀을 주문하였어요

참고로 성인 남자 2 인 기준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둘 다 심한 식탐 요정은 아니에요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ㅋ)

 

 

 

기본 반찬도 찍어봅니다

생각해보니

깍두기는 하나도

안 먹고 왔네요

 

 

 

 

짜잔!

우원돈가스치즈돈가스

나왔네요

 

 

 

 

제가 선택한 치즈돈가스

돈가스 컷팅을 하고 나니

안에 있는 치즈가 다 흘러 내려왔어요

ㅠㅠ

그러다 보니 오징어 몸통처럼 보이네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그뤠잇~!

 

 

 

강남구 논현동 우원돈가스의

우원돈가스!!

 

고기가 부드럽고

튀김옷이 바삭하면서

소스와의 조합이

참 좋았습니다!

더운 날씨에 맥주캔

딱~ 까고

한 모금

마시는 느낌?

 

 

 

 

 

다음은 냉메밀입니다

돈가스의 임팩트가 커서인지

냉메밀은

평범했어요!

돈가스집에선

돈가스

오키?


강남구 논현동 우원돈가스 총평

강남에서

이 정도 퀄리티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요~

밑반찬도 셀프바가 있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주차도 가능해서

좋았지만

3대가 일렬로 주차해야 돼서

밥 먹는 도중

차 빼줘야 되는 상황이

생길 거 같아요 ㅠㅠ

논현동 인근 거주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