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오리온 찰 초코파이] 흑임자 솔직한 리뷰

by 잠실밀가루 2020. 3. 31.

오리온 찰 초코파이

흑임자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온 찰 초코파이

흑임자 리뷰입니다

두둥~탁

 

 

 

 

오늘이 제 인생에 있어서

초코파이 리뷰

마지막이 아닐까 싶네요^^;

단기간에 이렇게

초코파이를 많이 먹어본 적이 없어요

ㅎㅎㅎㅎ

 

그렇지만

이 글을 읽고계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접적으로 맛을

표현하기 위해

마지막까지

열심히 먹어봅니다

 

 

 

 

오리온 찰 초코파이 흑임자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

확인 한 번

해봅니다

1개당 116 칼로리네요

 

 

 

유통기한은

2020년 8월 4일까지

 여유 있네요

 

 

 

포장지를 뜯고

딱~

보니

 

어라??

그냥 초코파이랑

비슷비슷한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요

 

 

 

BUT

이렇게 반으로 잘라서

자세히 보니

일반 초코파이랑은 사뭇 다르네요

가운데 부분에 홍삼 원액 같은게 보여요

 

 

 

맛을 표현하기 위해

한 입 먹어봅니다

음...

그냥 초코파이랑 비슷한데?

다시 한입 먹어봅니다

음..

미미하지만

 

흑임자 향이

은은하게 입안에 퍼집니다

은은한 흑임자 향기~

 

 

 

쫀득한 떡이 통째로 쏘~옥

이라고 적혀있지만

막상 입안에 넣어보면

오리지널 초코파이

식감이랑 비슷한 거 같습니다

오리온 찰 초코파이 흑임자 총평

비쥬얼로는

기대가 되는 흑임자 초코파이지만

감탄시키기에는

다소 부족했네요

 

흑임자 VS 오리지널 초코파이

저의 픽은

오리지널 초코파이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