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롯데월드몰 맛집] 반미 바이 리틀사이공 / 베트남 샌드위치

by 잠실밀가루 2020. 4. 3.

반미 바이 리틀사이공 롯데월드몰

Banh mi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02-3213-4778

 

 

 

오늘은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반미 바이 리틀사이공

(banh mi by little saigon)

리뷰입니다

 

 

 

 

롯데월드몰이 너무 넓다 보니

찾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

 

반미 바이 리틀사이공은

잠실역 10번 출구에서

롯데월드몰 들어간 후

H&M

앞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카페써다는 달달하다고 하는데

아직 마셔보진 못했네요

 

 

 

 

다양한 종류의 반미

 

 

 

저는 그동안

돼지고기 반미와 소고기 반미를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돼지고기 반미

제일 맛있었어요!

오늘도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 2번

돼지고기 반미 + 따뜻한 아메리카노

주문합니다

 

 

 

반미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쌀 바게트

입니다

식감이 밀가루빵 같지 않아서 좋아요

잠실 롯데월드 반미 바이 리틀사이공은

테이블 여유가 없는 편이에요

의자가 대략 7개 정도

있는 거 같아요

 

 

 

여기 올 때마다 드는 생각은

'다음에 오면 다른 거 시켜봐야지'

하는데

막상 오면

돼지고기 반미를 주문하는 거 같아요

 

 

 

진동벨 번호 9

드디어 진동이 울리네요

띠~~잉~~ 띠~~잉

돼지고기 반미 + 따뜻한 아메리카노

늘 먹던 조합이지만 

언제나 기대가 되네요

 

 

 

 

쌀 바게트 + 돼지고기 + 야채들

취향 저격입니다

 

 

 

 

아주 깔끔하게 먹었네요 ^^

 

 

 

 

반미 바이 리틀사이공 총평

가볍게 점심으로 먹기 딱 좋고

먹으면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서브웨이랑은

약간 다른 느낌입니다

잠실 주변 직장인 분들이나

주민분들 한 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