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청계산 맛집] 조가네 남원 추어탕 본점

by 잠실밀가루 2020. 4. 1.

청계산 맛집 조가네 남원 추어탕

청계산로 241

OPEN 11:00 ~ 20:30

break time 16:00 ~ 17:00

02-571-70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마음속의

추어탕 맛집 No.1

을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청계산 맛집

조가네 남원 추어탕

입니다

 

위치는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에서

40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요

 

 

 

 

저는 점심시간 지나고

방문했기 때문에

주차하는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청계산 맛집으로 유명한

조가네 남원 추어탕

가게 앞에는

이렇게 미꾸라지들이

헤엄치고 있네요

 

재료 준비 시간이 있기 때문에

방문 전에 꼭 체크한 번

해주세요

 

 

 

조가네 남원 추어탕의 특징은

평범한 쌀밥이 아닌

강황 밥으로 준다는 사실!!

강황은

치매예방과 항암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비만과 당뇨에도 

좋다고하니... 

평소에도 강황밥을

챙겨먹어야 겠어요

 

 

 

 

맛집답게

메뉴가 많지는 않네요

제가 여러 번 말씀드리지만

통닭집에선 통닭

스시집에선 스시

떡볶이집에선 떡볶이

그렇다면

추어탕 집에선?

바로 추어탕!!

제가 그동안 조가네 남원추어탕에 와서

조가네 정식

간장게장 정식

추어 튀김

이렇게 먹어보았는데

저의 결론은

여기는

추어탕이구나!

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반찬이 엄청 많이 나오지는 않는데

하나하나 고급진 맛이에요

(깍두기 빼고 ㅋ)

유자청으로 만든 연근

상큼한 샐러리

집에서 먹는 거보다

맛있는 김치

그리고 상큼 달달한 샐러드

 

 

 

드디어 추어탕이 나왔어요!

블로거답게

여러컨셉으로

사진을 찍어봅니다

 

사실 저는

밥을 말아먹지 않아요

밥 따로 추어탕 따로

추어탕의 맛을

제대로 느끼는

저만의 방법이죠 ^^

 

 

강황 밥이에요!

맛은 특별하지 않아요

저는 그냥

"아 강황 밥 먹으면 건강해지겠구나"

이런 생각 하면서 먹습니다

 

 

 

들깨가루와 잰피가 있는데

저는 들깨가루만 넣어요

잰피는

저랑 친해질 수 없는 맛이에요

ㅠㅠ

 

 

추어탕에

부추와 마늘 그리고 슬라이스 고추를

넣어줍니다

그리고 맛있게 먹습니다

호호~ 불어서 냠냠냠

 

 

 

청계산 조가네 남원 추어탕 본점 총평

오랜만에

조가네 남원 추어탕에 왔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

다른 추어탕 집과는 다르게

좀 더 진하고 깊은 맛이 있어요

청계산 가시는 분들이나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드셔보세요

REAL 맛집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