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서울 수요미식회 서울숲 브런치 카페 빙봉 bimbom

by 잠실밀가루 2020. 4. 7.

서울숲 브런치카페 빙봉 bimbom

성수동1가 685-456​

Open 10:00 ~ 18:00

02-466-87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숲에 있는

브런치카페 빙봉 bimbom 

리뷰입니다

 

예전에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던

브런치 카페 빙봉 이에요

 

경리단길에도 있고 서울숲에도 있는데

저는 서울숲이 집에서 조금 더 가까워서

서울숲으로 출발~

 

 

 

 

서울숲 빙봉 bimbom 은

가게 앞 주차가 어렵기 때문에

성동구민 종합체육센터에 주차를 하셔야 해요

주차하고 빙봉까지는

도보로 대략 5분에서 10분 정도

수요미식회 클래스를 느끼기 위해서는

천천히 여유롭게 걸어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수요미식회 서울숲 빙봉 bimbom 의

메뉴입니다 

정말 다양하죠?

다른 블로그의 글을 보니

'성인 2인 기준 3단을 시켜라' 라는

글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도 3단 브런치 tasting menu

를 주문하였어요

음료는 아메리카노 2잔으로 

 

 

 

 

음식은 주문한지 15분 정도 후에

메뉴들이 나왔어요

이렇게 3단으로 품격있게 나옵니다

1단 비포선라이즈 크레페

2단 머쉬룸 에그 베네딕트 & 토마토 미트볼 스튜

3단 바닐라 브리오쉬 프렌치 토스트

이 정도 비쥬얼이면

수요미식회 나올 만 하죠 

 

 

3단 바닐라 브리오쉬 프렌치 토스트

견과류와 달달한 바나나와 같이 먹는 프렌치토스트

시작이 좋았습니다

역시 수요미식회구나 라고

느끼는 순간이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달달함이 느껴지시죠?

먹을수록 칼로리가 늘어나는 소리가 들리지만

그동안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조금씩 녹아서 없어지는

느낌적인 느낌

 

 

 

 

근접 샷으로 찍어봤습니다

글을 쓰면서 모니터에 입을 갖다 댈뻔했네요

 

또 가고 싶다 

ㅠㅠ

 

 

 

 

자자 이번엔

2단 머쉬룸 에그 베네딕트 & 토마토 미트볼 스튜

뭐 말이 필요 없어요

토마토 미트볼 스튜 솔직히 비쥬얼만 봤을 때 기대를 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100점 만점에 94점 입니다

 

 

 

 

폭신한 식감과 버섯의 향이 아주 잘 맞았어요

수요미식회 인정

서울숲 브런치 카페

맛집으로 인정

 

 

 

마지막으로

1단 비포선라이즈 크레페

햇빛이 너무 강해서

다양한 각도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크레페는 돌돌 말아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아주 좋았고

베이컨과 계란의 조합은

무적이다 라는 결론입니다 

 

3단과 2단까지 솔직히 배부르다는 생각이 없었는데

크레페를 먹고 나니 슬슬 배가 부르더라고요

 

총 평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서울숲 빙봉 bimbom

개인적으로 2인이 가시면 3단 메뉴 추천드리고

전체적으로 맛은 깔끔합니다.

커피랑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그리고 웨이팅 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밖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단점으로는 주차가 불편하고

자주 가기엔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점심시간대에는

웨이팅 할 확률이 높다는 점이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