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송리단길 맛집] 수제버거 다운타우너

by 잠실밀가루 2020. 3. 15.
더보기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송파동 46-4

OPEN 11:30 ~ 21:30

070-8868-3696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리단길 맛집 

수제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수제' 가 들어간 음식은 

거의 다 좋아해요

수제버거, 수제초코렛,수제마카롱

그리고 수제비 ㅎㅎㅎ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는 골목길 사거리에 위치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참고로 발렛은 가능한데

비용이 2000원인가 3000원입니다

아..기억이 가물가물

 

 

 

매장에 들어오면 대략 이런 느낌입니다

요즘 아무래도 외출을 조심하시는 편이라

매장에서 드시는 손님보단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송리단길 맛집은 맛집이구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다양한 음료들이 있네요

하지만 음식에는 음식에 맞는 음료가 따로 있죠

햄버거는 콜라

피자도 콜라

돼지갈비는 사이다

빵은 우유

피시방은 닥터페퍼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작은 글씨의 메뉴가 있습니다

 

 

 

카운터 밑에서는

이렇게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다운타우너 주주가 아니라서

굳즈를 구입 할 이유가 없네요 ㅠ

 

 

 

실내는 트렌디하면서

다운타우너 컨셉에 맞게

바쁜 현대인들의 도시적인 이미지가

담겨있어요

 

 

 

다운타우너의 주방은 

매우매우 바빠 보였습니다

쿠팡잇츠로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아 보였고

여러 어플들로 주문하셨는지

송리단길 다운타우너 매장 밖에서는

여러 대의 퀵 기사님들의 오토바이가 보였어요

 

 

 

레고같이 생긴 다운타우너 인형이에요

인형이라고 해야 하나

피큐어라고 해야 하나

장난감이라고 해야 하나

흠..

 

 

 

다운타우너에는 여러 종류의 버거가 있지만

저의 경험으로는 

5번 아보카도 버거가

제일 맛있었어요

예전에 1번부터 4번까지

모두 먹어보았지만 크게 만족하지는 못했어요

5번 아보카도 버거 이후

줄곧 아보카도 버거만 먹고 있어요

 

 

 

프라이도 종류가 여러 가지 있지만

개인적으로

갈릭 버터 프라이즈가 

제일 맛있었어요

 

 

 

치킨은 종류가 3가지 있어요

하지만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여기는 수제버거로 유명한

수제버거 전문점이에요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이라는 얘기입니다

그럼 뭐다?

버거를 주문해야 한다

치킨은 패스~!

치킨은 치킨집에서

 

 

 

평상시대로

아보카도 버거 + 갈릭 버터 프라이즈 + 콜라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포장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그런지

시간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조금 기다렸어요 ㅠㅠ

 

 

 

참고로 성인 남자 2인이 방문

(점심 먹고 디저트 먹을 겸)

만약 식사하시고 

가볍게 성인 2인이

이렇게 주문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식사를 안 하고 가시면

버거2개 + 프라이 + 음료

추천드립니다

 

 

 

아보카도가 패티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입안에 퍼뜨리면서

입가의 미소는 번지면서

정신 차려보면 내 손안에 버거는 없어지는

아주 신기한 광경이 벌어집니다

는 과장된 표현이고

진짜 맛있습니다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인정입니다

 

 

 

갈릭 버터 프라이즈!!

이건 비쥬얼로만 보면

느끼해 보이지만

입안에 넣어보면 너무 맛있어!~

자동적으로 표현 하실 거 같아요

 

 

 

평상시 송리단길 다운타우너에는

많은 사람들로 인해서

이렇게 웨이팅 장소가

매장 앞에 마련되어 있는데

요즘에는 얘전만큼

방문 고객들이 많지는 않은 거 같아요

 

저의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추천메뉴는

아보카도 버거 + 갈릭버터프라이즈 + 콜라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