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천호 카페] 빵 맛집 브랜뉴하이몬드

by 잠실밀가루 2020. 3. 17.

천호 빵 맛집 브랜뉴하이몬드

성내동 43-1

OPEN 09:00 ~ 23:00

02-478-24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호역

빵 맛집으로 유명한

브랜뉴하이몬드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빵을 좋아하는 편이라

솔직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브랜뉴하이몬드 매장 앞

모습입니다!!

1979년 부터라니...ㄷㄷㄷ

30년 동안 지금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건

바로 맛 때문이 아닐까요?

 

 

브랜뉴하이몬드의 실내 인테리어

매장 층고가 높아서인지

답답한 느낌이 없었어요

 

시나몬브리오슈도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흑흑

여기 있는 거 다 먹어보고 싶네요

 

 

브랜뉴하이몬드의

클럽샌드위치도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여러 종류의 케익이 있어요~!

동화 속 빵집에 온듯한

느낌이에요 ㅎㅎ

 

 

 

아주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너무나도 많아요!~

참고로

브랜뉴하이몬드의 대표 메뉴는

산딸기바게뜨, 치즈바게뜨

입니다

 

 

 

솔직히 점심 안 먹고 왔으면

종류별로 다 살뻔했어요 ㅋㅋ

빵의 유혹은 너무나도

잔인합니다 ㅠㅠ

 

 

 

롤케익도

왠지 맛있을 거 같아요

ㅠㅠ

 

 

 

우유식빵은

진짜 일반 빵집과 다르게

고급 진 맛이에요

아이들도 좋아할 맛입니다

 

매장에서 드시고 가는 경우에는

2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진동벨을 들고 2층으로 가면

2층 바에서 주문한

음료와 빵들을 받을 수 있어요

 

 

 

사진을 밑에서 찍다 보니

높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많이 높지는 않고

계단 옆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2층에 올라오면

여기서 주문한 음료와 빵을 받습니다~

 

 

 

저는 브랜뉴하이몬드의

대표 메뉴는 아니지만

저의 개인 취향인

앙버터와 맘모스를

주문하였어요

(초딩입맛이라 ㅎㅎㅎ)

 

 

 

앙버터는 짭조름 하면서

버터와 빵의

부드러운 식감이

진짜 최고인 거 같아요

 

 

 

하....

글 쓰고 있는 이 와중에도

또 먹고 싶어지는 이 중독성

ㅎㅎㅎ

내일 또 갈까? -_- ;;

 

 

 

맘모스 안에는 이렇게

딸기잼과 밤

그리고 크림이 들어있는데

달달함의 끝판왕이라

저는 너무 좋아요

--------------------------

천호 카페 맛집 브랜뉴하이몬드

빵돌이로써 말씀드리자면

손가락에 꼽히는 빵집 중 하나입니다

내 인생 최고의 빵집이다

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빵들이 평타 이상인 건

사실이에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