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건대 맛집] 송림식당 ( 2015 테이스티로드15회 )

by 잠실밀가루 2020. 3. 18.

건대 맛집 송림식당

자양동 227-136

OPEN 06:00 ~ 23: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 맛집

기사식당으로 유명한

송림식당에 다녀왔어요

2015년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던 식당이에요

 

 

너무 장사가 잘 되어서

건물을 올렸다는 이야기가...

ㄷㄷㄷ

10년 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가보았는데

여전히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건대 맛집 클라스 

 

 

 

메뉴는 많지가 않아요

제가 생각하는

건대 맛집 송림식당

추천 메뉴는

성인 2인 기준

돼지불백 2인분입니다

그 이유는 ...

바로....

 

 

 

돼지불백을 주문하면

해장국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유명한 곳은 다 이유가 있죠?

 

무한리필이라기보다

눈치 리필? ㅎㅎ

눈치껏 계속 먹을 수 있어요

 

 

 

돼지불백 2인분이 나왔습니다

고기 양으로 봤을 때는

성인 남자 2인이 먹기엔

약간 부족한 면이 있어요

(아닌가? 내가 돼지인 건가 ㅎㅎ)

 

 

 

가까이서 찍어서 그런지

양이 또 많아 보이네요 ㅎㅎㅎ

 

 

 

밥의 양이 ㅎㄷㄷ 합니다

이렇게 밥 많이 주는 곳

거의 드물죠

역시 건대 맛집

송림식당 입니다

 

 

 

고기는 이렇게 쌈 채소와~~

냠냠냠

 

 

 

셀프바에 가보았어요

상추들도 보이고

 

 

 

깍두기도 있고

김치도 있고

무생채도 있고

 

 

 

물김치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네요

물김치는 솔직히 좀 짭짤했어요

기호에 따라서 물을 살짝 넣어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기가 킬링 포인트에요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밥을 투하시킵니다

 

 

 

고추장과 상추를 넣고

볶아주세요!~

(가위로 상추들을 쓱싹쓱싹 잘라서 넣어주세요)

 

 

 

그럼 이렇게

맛있는

돼지불백 상추 볶음밥

완성입니다!!

 

 

 

크으~ 아주 깔끔하게 먹었쥬?

 

 

 

카운터에서

계산하면 이렇게 요구르트를

하나씩 준답니다

아주 오랜만에 먹어보는 요구르트

달달하네요 ㅎㅎ

 

저 같은 경우에 선지 해장국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돼지불백만 먹다 보니

배부른 감이 없었는데

돼지불백 + 해장국 + 공기밥

이렇게 3종 세트로

드시면 엄청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건대 근처 사시는 분들

한 번 다녀와보세요~

건대 맛집 인정입니다

 

기사식당에 사람이 많다?

그건 맛집 인정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