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명륜진사갈비 성내점] 숯불갈비 무한리필

by 잠실밀가루 2020. 3. 20.

명륜진사갈비 성내점

성내동 111-55

OPEN 12:00 ~ 22: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숯불갈비 무한리필로 유명한

명륜진사갈비 성내점에

다녀왔어요!

누구나 그렇듯

명륜진사갈비 가기 전에는

'본전 뽑고 와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ㅎㅎㅎ

그럼 명륜진사갈비로 출바알~!!

 

 

명륜진사갈비는

1인분 가격에

숯불갈비,공기밥,음료수까지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투력 상승을 위해서는

공기밥을 먹으면 안 됩니다

무조건!!

숯불갈비 +  음료

 

 

 

 

명륜진사갈비는

아쉽게도 혼밥을 할 수가 없어요

이 점 참고해 주세요~!

 

 

 

돼지껍데기가 있는 건

지금 알았네요 ㅎㅎㅎ

항상 숯불돼지갈비만 먹었었는데

다음에 한 번 도전 해봐야겠어요

 

 

 

 

명륜진사갈비 기본 상 차림입니다

밑반찬들도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눈치 볼 필요 없이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말 그래도 양념이 되어있는

돼지갈비~!

남자 3인이 방문했기 때문에

5번 리필

예상해봅니다 ^^

 

 

 

요렇게 최대한 많이 올려주시구여!!

 

 

 

 

셀프 바애 있는

떡도 같이 올려줍니다

 

 

 

손은 눈보다 빠르다

양념이 되어있는

숯불갈비를 구울 때는

최대한 빨리빨리 뒤집어야 합니다

안 그러면 다 타버려요 ^^

 

 

 

잘 익은 고기는 이렇게 양파와 함께~ 쏘옥!!

 

 

 

비빔냉면과 물냉면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평상시에는 냉면 안 시켜요 ㅎㅎ)

ONLY 고기만 공격하죠

하지만

블로그 이웃님들에게

정보 하나라도 더 드리고 싶은

큰형 같은 마음이랄까 ㅋㅋ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비빔냉면

양념된 맛

물냉면

시원한 맛

입니다

무슨 얘기인지 아시겠쥬?

여러분의 현금은 소중하니깐요

 

 

 

밑반찬들도 사진 찍어봅니다

식사하시는 분들이

양파만 집중적으로 공격했나 봅니다

양파가 없네요

ㅠㅠ

 

 

 

돼지갈비 + 사이다 조합

추천드려요 ^^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네요 ㅠㅠ

명륜진사갈비는

아주 맛있다고는 할 수 없으나

평균 이상의 맛입니다


난 남들보다 많이 먹는다

난 평소 1.5 인분 이상 먹는다

난 식탐이 많은 편이다

난 고기를 좋아한다

난 고기 먹을 때 대화 안 한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명륜진사갈비 추천드립니다^^

시간제한이 있으나

본전 뽑아야지라는 욕심에

너무 급하게 드시지 마시고

건강 생각하셔서

천천히 맛있게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