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서초역 맛집] 옛날농장 서초점

by 잠실밀가루 2020. 3. 21.

서초 고깃집 옛날농장

서초동 1542-5

OPEN 10:00 ~ 23:00

02-2055-0266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초역에서

회식장소로 유명한

옛날농장에 다녀왔어요~!

 

 

 

고기 사진들을 보니 벌써부터 설레이네요

건물 옆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거 같아요!

 

 

 

옛날농장 OPEN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누가 장난으로 긁어놓았나 봅니다

ㅠㅠ

 

 

 

옛날농장 서초점의 홀은

회식장소로 유명할 만큼

넓었어요

조명도 환하고

분위기도 좋고

이모님도 친절하시고~

굿굿굿!!

 

 

 

옛날농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들이 있어요

예전에 왔을 땐

돼지갈비를 먹었었는데

술이랑 같이 먹어서

고기 맛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ㅠㅠ

이번에는 안 먹어본 메뉴에

도전하였습니다!!

바로

오돌갈비

 

 

 

 

숯들이 아주 그냥

오와 열을 잘 맞추지 않고

엉망으로 쉬고 있군요

 

 

 

저희는 성인 남자 2인 기준으로

오돌갈비 2인분

식사류로

비빔막국수 + 된장찌개

주문하였습니다

솔직히 맥주 한잔하고 싶었지만 

저녁시간에 업체 대표들과

미팅이 있어서 꾹 참았습니다

ㅠㅠ

고기와 시원한 맥주는 꿀조합인데 

 

 

 

기본 반찬들이에요!~

옛날농장의 반찬들이 대부분

다양한 색채를 갖고 있어요

 

 

 

 

음....

솔직히 말씀드리면

밑반찬 전부 최고라고 할 순 없어요

샐러드 보통

도토리묵 보통

 

 

 

양념게장도 보통

 

미안해 양념게장~

어쩔수 없었어 ^^

 

 

 

 

버섯과 오돌갈비의 비쥬얼은

일단 좋은 점수를 받고

시작합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2인이 먹기엔 충분했어요

 

 

 

 

계란찜은 진짜

기대 안 했는데

무엇을 넣으셨는지

밑반찬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따봉 드립니다

(그냥 내가 계란찜을 좋아하는 건가 ;;)

 

 

 

 

 

된장찌개~

1인분 정도의 적당한 양이에요~!

하나 시켜서 둘이 먹기엔 살짝 부족한?

맛은 무난했습니다~

 

 

 

 

짜잔!!

대망의 오돌갈비!!!

과연!!!

옛날농장의 숨은 찐맛

메뉴가 될 것인가!!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봅니다

1.쌈무 + 양파

2.명이나물 + 양파 + 상추

3.명이나물 + 마늘 + 쌈장 + 상추

 

 

 

 

제가 주문한 비빔막국수입니다

고기와 함께 먹어봅니다

BUT

같이 먹으면

고기의 맛을 느끼기 어려워요 ㅠㅠ

비빔막국수는 평균 이상의 맛이었어요

 

 

 

마무리는 언제나 티타임표 커피

^_^

 

옛날농장 서초점 총평


옛날농장 서초점은

우선 홀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이모님들도 친절하셨고

밑반찬들도 대부분 괜찮았어요

하지만..

오돌갈비의 경우

오돌뼈가 갈비안에 있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음..ㅠㅠ

다음 방문 시에는

그냥 원래 먹던 돼지갈비

주문할 거 같아요 ^_^

댓글